본문 바로가기

IT

Romoss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일체형 배터리를 가진 넥서스5로 바꿨더니 어디 가는곳마다 배터리 걱정에 콘센트부터 발견하는 제 모습을 보고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하나 구입하고자 맘 먹었습니다.


아는 형이 1+1 공동구매로 구입한 보조배터리를 싸게 넘기신다기에 바로 가져왔습니다.

Romoss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입니다.
요즘 많이들 사시는 샤오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와 같은 배터리용량(10400mAh)을 가진 제품입니다.

포장 박스입니다. 원가절감의 모습이 보이네요 ㅋㅋㅋ

구성품은 본체 케이블 끝.ㅋㅋㅋㅋㅋ
샤오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도 이렇게 구성되었나.... 엄청 단촐하네요

사이즈는 L138 W62 H21.5 로 좀 커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4셀 제품이라 무게도 좀 나갑니다. 가방에 넣고 다녀야겠어요

충전 단자는 2a 짜리 하나
1a짜리 하나 입니다.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전원버튼이랑
충전기 연결부위 배터리용량 표시등 입니다.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충전
하면 표시등이 불들어와요 ㅋㅋㅋ

이걸 저에게 준 형이 낚시나 등산가서 usb랜턴을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면 짱 좋다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의 다른 용도도 알려주네요 ㅋㅋㅋ


Romoss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구입했으니 이제 콘센트 없는 곳 여행도 문제 없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