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ASELOGIC FLXM-101 미러리스카메라용 카메라가방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NX300을 사고 가볍게 들고다닐 심플한 카메라 가방을 찾던 중에 CASELOGIC FLXM 시리즈를 발견했습니다.


FLXM-101, 102, 103 이렇게 세가지 사이즈가 있었는데 제 카메라는 미러리스고 큰가방보단 작은 가방을 찾던 중이라 FLXM-101을 선택했습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로 골랐습니다. 깔끔해 보이고 로고도 이쁘게 박혀있습니다.



옆부분은 조그만 물병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뒷 모습도 무난하네요.





가방 안에는 카메라를 보관하는 케이스가 따로 있습니다. 



간단한 충격은 끄떡없어 보입니다.



깔끔한 버튼식에 로고도 이쁘게 들어가 있습니다.



앞 커버를 열면 수납공간이 하나 더 나오네요. 여기엔 수첩이나 지갑, 이어폰 같은 조그만 물건을 넣기 좋을 것 같네요.



앞 커버에는 이렇게 사선으로 지퍼가 있습니다. 핸드폰 넣어다니면 좋겠네요.



카메라 닦는 수건도 하나 들어있고요



수납공간 용량을 보여드릴려고 옆에 있던 문학문제집을 넣어보겠습니다.




큰 문제집 하나 들어가고 노트나 간단한거 들어갈만한 크기네요.



그리고 이렇게 패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존재합니다.



가지고 있는 미디어패드(10.1인치)를 넣어봤는데.... 실리콘케이스 끼우고는 잘 안들어가네요.ㅠㅠㅠㅠ 이게 가로로 무지 넓어서.ㅠㅠㅠ



케이스를 벗기니 딱 맞게 들어가네요. 케이스 벗기고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하지만 아이패드는 그냥 들어갑니다......

........ 에어를 사야하나....


이상으로 CASELOGIC FLXM-101 가방에 대해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심플한 스타일이면서 적당한 크기의 가방을 찾으신다면 이 가방이 딱일 것 같네요.

책 한두권정도는 충분히 들어가고 가볍게 근교 여행을 다니실 때도 참 좋은 여행용카메라 가방인것 같네요.


단점이라면...... 아이패드보다 큰 태블릿은 안들어간다는거?ㅠㅠㅠㅠㅠ


그래도 가격대비 무난한 카메라가방을 찾으신다면 CASELOGIC FLXM-101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