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광주 근처 갈만한 곳::광양 맛집, 광양 매화마을 맛집, 매화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겨울내내 괴롭히던 미세먼지가 요 몇일 내린 비로 사라지고

따스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을 만끽하기 위해

매화꽃이 피는 광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광양매화축제는 22일부터지만 축제가 시작되면 톨게이트부터 헬게이트의 문이 열릴테니...

매화가 많이 폈다는 말을 들어서 축제 시작 일주일 전인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광양매화축제를 가려면 남해고속도로 옥곡IC를 통해서 가야하는데


옥곡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광양까지 간김에 맛있는것을 먹고자 식당을 찾았습니다


광양하면 유명한 광양불고기가 있지만


이건 광주에서도 먹을 수 있기에 광양에만 있는 퓨전한식당인 매화향을 가기로 했습니다.


광양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에 있는 매화향은 퓨전한식당으로


접시나 음식플레이팅이 참 이쁘게 되어 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식당이더라구요.



숟가락, 젓가락도 이렇게 이쁘게 나와요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샐러드

흑임자 소스에 말린사과까지 깔끔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메인 음식이 나오네요

이렇게 한상 차려졌습니다.

전통적인 한식당과는 다른 음식들이 보이네요

이쁘게 담겨져 나온 두부탕수

떡갈비 두덩어리.ㅋㅋㅋㅋㅋ

그리고 곱게 말아져 나온 냉채입니다.ㅎㅎ

참 이쁘게 담겨져 나와요

갓으로 담근 물김치 보라색이 곱네요

전복 껍데기에 나온 ... 이건 뭐지.. 맛있긴한데 이름을 모르겠네요.ㅎㅎ

요것도 맛있긴한데..

저 생선이 당췌 뭔질 모르겠네요

연근 다시마 피클로 담근 장아찌

약간 새콤하긴한데 정갈하게 담긴게 참 괜찮았어요

그리고 아몬드가 올라간 단호박 샐러드

음식을 다 먹고 나면 된장국, 고등어조림으로 구성된 식사가 나옵니다.


고등어도 안비리고 괜찮더라구요


양념게장!!

그리고 산나물들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식사하고 나오면 호박식혜를 주시는데

그게 또 별미더라구요 깔끔하니


이렇게 광양맛집으로 소개된 매화향에서 퓨전한식당에서 한식2인분 먹고 나니 배도 부르고

날씨도 좋고

이제 광양매화축제가 열리는 매화마을로 가보려고 합니다!